남양주,다산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주민들 '쌀모으기'로 이웃돕기

다산 1동 복지넷에 쌀 120kg, 라면 10박스 기탁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5 [15:56]

남양주,다산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주민들 '쌀모으기'로 이웃돕기

다산 1동 복지넷에 쌀 120kg, 라면 10박스 기탁

송영한 기자 | 입력 : 2019/07/05 [15:56]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남양주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아파트 입주민 일동(동대표회장 조낙현)은 5일 다산1동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세정) 복지넷(위원장 정순옥)에 쌀 120kg을 후원 기탁했다.

 

이날 전달한 쌀은 다산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아파트 입주민들이 지역의 취약계층을 돕고자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 행사와 함께 사랑의 쌀 모으기 운동을 추진하여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3번째 기부 행사다.

 

 

조낙현 동대표 회장은 ‘아파트 주민 대부분이 학부모로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알려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시작하였으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기에 사랑의 쌀모으기 운동이 가능할 수 있었다. 아파트 행사와 함께 진행하여 주민 참여도도 높고, 이번이 벌써 3번째 기부행사이다. 앞으로도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다산 1동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돕기를 실천하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박세정 센터장은 ’다산신도시 아파트의 기부 행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주민정성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후원해 주신 쌀은 다산1동 복지넷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역복지 발전에 최선을 다해 모두가 행복한 다산동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다산신도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