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제2회 지원협의회 운영

김주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6/20 [13:05]

김포시,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제2회 지원협의회 운영

김주린 기자 | 입력 : 2019/06/20 [13:05]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9일 제2회 지원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경기인터넷뉴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9일 제2회 지원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지원협의회는 지역사회 기관과 전문인력을 중심으로 김포시 아동청년과, 통진읍행정복지센터, 마송초등학교, 통진문화회관 등 지역 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통진 한울타리회, 통진 지역인사 등으로 구성돼 운영하고 있다.

이날 제2회 지원협의회는 신규위원 위촉장 수여와 2019년 2분기 운영결과 및 3분기 주요 사업계획 보고, 참여 청소년 우수 성장사례관리보고, 지역자원연계방안 및 안건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연계방안 논의 결과 참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통진문화회관 인바디 측정 협조,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실무자 상담 교육 지원, 에스원 호신술 교육, 통진읍 의료기관 연계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지원 협조가 논의됐다.

이승한 중봉청소년수련관장은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해주시는 지원협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4,5학년 참여 청소년을 상시 모집 중에 있으며, 방과후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은 통진 청소년문화의 집 방과후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