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SAC Live’ 공연으로 대형뮤지컬 공연 실황 실시간 중계

시간과 거리 제약 NO, 나만의 공연 YES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09:45]

남양주시 ‘SAC Live’ 공연으로 대형뮤지컬 공연 실황 실시간 중계

시간과 거리 제약 NO, 나만의 공연 YES

송영한 기자 | 입력 : 2019/06/10 [09:45]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 남양주시는 시간과 거리의 제약을 넘어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바로 느낄 수 있는‘SAC Live’를 오는 7월 2일 뮤지컬 ‘엑스칼리버’, 8월 20일 뮤지컬 ‘영웅’으로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TV를 보면서 원하는 방송사 채널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SAC ON SCREEN을 즐기게 된다.

 

    남양주시는 시간과 거리의 제약을 넘어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바로 느낄 수 있는‘SAC Live’를 오는 7월 2일 뮤지컬 ‘엑스칼리버’, 8월 20일 뮤지컬 ‘영웅’으로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SAC Live’공연은 공연의 생동감을 바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효과를 통해 공연 실황이 중계되며, 10여 대의 카메라로 다각도에서 담아낸 역동적인 화면과 현장감 넘치는 5.1채널을 통해 입체 서라운드 음향을 제공한다.

올해는 대형 뮤지컬 2편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7월 2일 오후 7시에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실연되는 뮤지컬‘엑스칼리버’, 8월 20일 오후 8시에는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실연되는 뮤지컬‘영웅’을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연령은 8세 이상으로 제한된다.

두 작품 모두 무료이며,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6월 11일 오전 10시부터, 뮤지컬 ‘영웅’은 7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남양주시티켓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그 밖의 SAC Live 공연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다산아트홀로 문의하길 바란다.

한편, 다산아트홀에서는 작년 8월에도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되었던 일본 인형극단 무수비자의 어린이연극 피노키오를‘SAC Live’통해 선보인 적이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관람객들이 서울까지 나갈 필요 없이 가까운 공연장에서 관람 할 수 있도록 제공해, 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남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