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동두천지행역점, “함께가게” 22호점으로 나눔활동 시작

던킨도너츠 “함께가게” 22호점으로 합류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11:17]

던킨도너츠 동두천지행역점, “함께가게” 22호점으로 나눔활동 시작

던킨도너츠 “함께가게” 22호점으로 합류

송영한 기자 | 입력 : 2019/05/22 [11:17]
    던킨도너츠 동두천지행역점은 “착한동네 동두천 함께가게” 사업 가치에 동참하고자 직접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문의해 22호점으로 동행하게 됐다.

[경기인터넷뉴스] 던킨도너츠 동두천지행역점은 “착한동네 동두천 함께가게” 사업 가치에 동참하고자 직접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문의해 22호점으로 동행하게 됐다.

평소 후원에 관심이 있던 전병수 사장은 “이렇게 좋은 취지의 사업을 알게 되어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어려운 이웃들이 저희 도넛을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착한동네 동두천 “함께가게” 사업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업장 특성에 맞는 식품 혹은 물품을 정기적으로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주는 사업이다.

“함께가게” 동행을 원하는 사업장은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무한돌봄네트워크팀으로 전화 혹은 내방 신청이 가능하다.

윤동인 회장은 “기부에 뜻이 있으나, 방법을 모르거나 어려워했던 사업장에게는 좋은 사업이라 생각되며, 작은 나눔이 많은 분들께 희망과 사랑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북부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35' and wdate > 1566600070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