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의 꿈,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에서 키운다

입학식 개최, 청소년의 진로 탐색 기회 제공

김주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14:02]

애니메이션의 꿈,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에서 키운다

입학식 개최, 청소년의 진로 탐색 기회 제공

김주린 기자 | 입력 : 2019/05/20 [14:02]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수련관에서 ‘2019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 학교’ 입학식을 가졌다.

[경기인터넷뉴스]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수련관에서 ‘2019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 학교’ 입학식을 가졌다.

2019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는 경기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의왕시청소년수련관과 계원예술대학교가 공동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고 있다.

이날 입학식에는 입학생과 학부모, 교수진 등 80여명이 참석해 연간 일정 및 교육과정을 안내하고 질의응답, 입학생 오리엔테이션 등의 시간을 가졌다.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꿈의학교는 올해 신입반 24명, 심화반 6명 등 총 30명이 참가한다.

신입반 학생들은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 전공생과 한 모둠을 이뤄 오는 11월까지 애니메이션 기초이론 교육, 현장견학, 여름방학 캠프, 학생축제 참여, 애니메이션 기획 및 제작 과정 등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심화반 학생들은 작년 교육과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창의적이고 발전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꿈의 학교에 참가했던 황정욱 학생은“애니메이션 꿈의학교에서 제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것들을 배웠었는데,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청소년들도 꿈의학교를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것들을 많이 배워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민재 관장은“청소년들이 이번 꿈의 학교를 통해 자신의 꿈과 비전을 발견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