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농업인 기술교육을 통한 전문 농업인 육성 기회 마련

평택농업 기술자대회 및 농민대학 개최

김주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4/26 [13:19]

평택시, 농업인 기술교육을 통한 전문 농업인 육성 기회 마련

평택농업 기술자대회 및 농민대학 개최

김주린 기자 | 입력 : 2019/04/26 [13:19]
    평택시는 지난 25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시의회 의장 등 다수의 축하내빈과 전국농업기술자협회 평택시지회 회원 약 150여명 참석한 가운데 평택농업 기술자대회 및 농민대학을 개최했다.


[평택=경기인터넷뉴스] 평택시는 지난 25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시의회 의장 등 다수의 축하내빈과 전국농업기술자협회 평택시지회 회원 약 150여명 참석한 가운데 평택농업 기술자대회 및 농민대학을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 된 평택농업 기술자대회 및 농민대학은 김오곤 한의사의 ‘100세 시대 건강재테크’강의 및 농업기술센터 원정원 팀장의 슈퍼오닝쌀 생산 재배 기술 교육으로 진행됐으며, 농업인들의 건강관리 방법 및 쌀 재배기술 교육을 통한 안전먹거리 생산기술 습득 등 회원 역량강화의 자리로 마련됐다.

정장선 시장은 “전국기술자협회 평택시지회 회원들에게 평택농업 변화의 기점에서 농업인들의 기술 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실감하고 있으며, 나아가 농업인들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기술자협회 평택시지회는 농민의 정신혁명, 농업의 기술혁명, 농촌의 생활혁명이라는 설립이념에 맞춰 선도 우수지회 견학, 농업기술자협회 단합 전도대회 등의 활동을 통해 회원 및 기관 간 돈독한 유대를 강화해 안정적이고 내실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