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에 김성수 전)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유통본부장 임명

안승남 시장 “매출 증대ㆍ현대화 사업ㆍ시장 화합” 주문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4/24 [10:38]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에 김성수 전)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유통본부장 임명

안승남 시장 “매출 증대ㆍ현대화 사업ㆍ시장 화합” 주문

송영한 기자 | 입력 : 2019/04/24 [10:38]

 김성수 사장 “시장 설립 목적에 충실이 우선..시장 활성화 위해 열과 성 다할 것”

 

[구리=경기인터넷뉴스] 안승남 구리시장이 24일 오전 1년여 동안 공석으로 있었던 구리농수산물공사 신임 사장으로 김성수 전)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유통본부장(사진. 61세)을 임명했다.(사진)

 

 안 시장은 이날 유럽연수를 떠나기 직전 김 신임 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관련 사실을 SNS를 통해 공표했다.

 

 

안 시장은 김 사장에게 ▲매출 1조원 돌파 ▲시장 현대화 사업 ▲중도매인ㆍ법인ㆍ 공사가 열심히 일하고 구리시민 행복에 기여하는 공사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김 신임 사장은 “구리도매시장의 현안과제를 파악한 뒤 농수산물 제값 받기와 안전한 먹을거리 제공 등 시장 설립 목적에 부합하는 정책을 최우선으로 시장 활성화를 위해 열과 성을 다 하겠다.”고 임명 소감을 밝혔다.

 

김성수 신임 사장은 가천대학교 경영학과 졸업과 한경대학교 물류학과 석사를 취득하고 서울시농수산물식품공사에서 30년간 근무하면서 농산물류팀장, 양곡사업소장, 친환경유통센터장, 임대사업본부장 등을 역임한 농수산물 유통 전문가다.

 

25일 취임하는 김성수 신임 사장이 안승남 시장이 주문한 매출증대와 현대화 사업 및 화합하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 유통전문가로서 어떤 행보를 취할지 취임 일성이 주목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구리농수산물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