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인터뷰] 하남시, 이현재 국회의원 인터뷰 2편

김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16:44]

[영상인터뷰] 하남시, 이현재 국회의원 인터뷰 2편

김진아 기자 | 입력 : 2019/04/15 [16:44]

[하남=경기인터넷뉴스] 경기인터넷뉴스가 이현재 국회의원을 만나 인터뷰를 나눴다. 인터뷰의 주요내용은 이현재 의원만의 차별화된 장점과 내년 총선을 앞두고 하남시민들께 당부의 말로 구성됐다.

 

이번 인터뷰는 2편으로 나눠 제작 됐으며 이현재 의원 특유의 현장에서의 국정경험과 하남지역에서의 활동이 드러나 있다.

 

3. “나! 이현재는 이런 점은 다른 국회의원과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라고 할 것에 대해 자랑 부탁드립니다.

 

- 차별화는 ‘봉사의 생활화’와 ‘시민 목소리 경청’ 두 개로 말씀드립니다.

 

우선 주 2회 아침 등굣길 교통봉사(미사초·창우초), 월1회 어르신 배식봉사는 물론 여름에는 환경미화원 체험, 부추 수확등 시간이 되는대로 시민을 위한 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다니며 시민들을 만나 의견을 들어 정책반영은 물론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첫째 주 금요일을 ‘민원의 날’로 운영함은 물론 수시로 시민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시민의견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고 하남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시민을 섬기며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시민 곁에 가까이 있는 국회의원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