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구려역사와 함께하는 구리시 무궁화가족캠프

오는 22일부터 이틀 동안 구리왕숙체육공원에서

송영한 기자 | 입력 : 2015/08/07 [16:50]
[구리=경기인터넷뉴스] (사)고구려역사문화보전회(이사장:김진만)는 구리시의 후원으로 제1회 고구려역사와 함께하는 구리시 무궁화가족캠프를 개최한다.
 
오는 22일부터 1박2일 동안 100가족 500명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구리시 왕숙체육공원 특설캠프장(사진)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 행사는 국내 캠핑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가족캠핑과 역사체험이 결합된 이색적인 행사로 가족들이 역사, 문화 등의 다양한 분야를 체험학습을 통해 고구려역사와 친숙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고 캠핑을 통해 가족 간의 특별한 추억을 갖게 하고자 기획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주최 측은 이번 행사에서 우리나라홍보전문가로 알려진 서경덕교수의 토크콘서트를 비롯하여 대학로에서나 볼 수 있었던 연극공연, SBS 스타킹에 출연한 K-Tigers의 화려한 태권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바비큐식사를 포함한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참가가족들의 편의를 위하여 가족단위로 6인용 텐트 및 야영장비를 제공하며, 참가가족 전원에게 고급스텐레스 등산컵 등 사은품제공은 물론 ‘고구려퀴즈왕! 도전 골든벨’ 우승자, 준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방법은 행사홈페이지(http://guricamp.co.kr)에 접속, 참가신청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모집 기한은  1일부터 18일까지이고 1인당 참가비는  1만 5천원이다.  
 
김진만 이사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우리 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 고구려역사체험을 통해 역사의 소중함과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며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인 행사를 치를 것”을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