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GH, 2022년‘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과제 공모

기술개발비 지원 및 공사사업 적용 등 판로 지원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2/07/04 [12:06]

 

[경기주택도시공사=김주린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모색하기 위해‘22년 GH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 과제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중소기업에 개발비를 지원해 기술개발을 촉진시키고, 개발된 우수기술을 공사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용해 판로확보까지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중소기업 : 중소기업법 제2조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발급하는 ‘중소기업 확인서’를 제출한 기업)

 

▲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옥 전경(사진제공=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인터넷뉴스

 

공모대상은 도시개발 및 주택건설 분야에서 원가절감 및 품질향상을 위해 필요한 기술과 제품이며, 응모기업이 자유롭게 과제를 정해 제안하는 ‘기업제안 과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모 선정기업은 사업비(직접비의 70%, 최대 7천만원)를 지원 받게 되며, 사업완료 후 최종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술에 대해서는 시험시공을 위한 현장지원 등 판로확대를 위한 지원도 받게 될 예정이다.

 

GH는 6월 30일부터 8월 19일까지 공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고할 예정이며, 기술개발의 필요성, 사업화 가능성, 현장 적용성, 사업비(직접비) 적정성 등을 평가해 선정과제를 9월 중에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GH는 2015년부터 약 10개 업체와 민간협력 기술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