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지역 자영업자·소상공인·문화예술인 1만 명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후보지지 선언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2/05/20 [11:12]

 

[경기도교육청=김주린기자]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후보에 대한 지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경기도 체육인 40여 명, 경기도 전 지역교육장 120명, 도교육청 퇴직 일반직 공무원 511명, 대학교수 17명에 이어 경기지역 자영업자·소상공인·문화예술인 등 1만 명이 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경기지역 자영업자·소상공인·문화예술인 등 1만 명의 대표단은 19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임태희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전교조 시대에 퇴행한 경기 교육을 발전시킬 것이라 확신한다”며 “대한민국 교육을 선도하는 경기 교육의 발전의 적임자는 임태희 후보임을 우리는 믿어 의심치 아니한다”며 임 후보를 지지했다.

 

▲ 경기지역 자영업자·소상공인·문화예술인 1만 명의 대표단이 19일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지지 선언을 마친 뒤 임 후보(앞줄 왼쪽 넷째)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후보 캠프  © 경기인터넷뉴스

 

<경기지역 자영업자·소상공인·문화예술인 1만 명 지지선언문>

 

경기지역 자영업, 소상공인들과 문화예술인 일만 명은 경기도교육감 임태희 후보 지지를 선언한다.

 

임태희 후보가 전교조 교육감 시대에 퇴행한 경기교육을 발전시키고 우리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그리고 문화예술인의 밝은 미래를 위해 진정한 리더십을 발휘할 것이라 확신한다.

 

자율과 균형, 미래를 지향하는 임태희 후보의 책임 돌봄-언제나 돌봄 공약을 적극 지지한다.

 

교육은 국가의 백년대계다. 대한민국 교육을 선도하는 경기 교육의 발전의 적임자는 임태희 후보임을 우리는 믿어 의심치 아니한다.

 

우리는 경기 교육의 미래를 위한 임태희 후보의 길을 만드는 교육에 함께 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교육청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