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상] 안성환 광명시의원 예비후보, “검증된 가번 후보, 진짜 일꾼 선택해 달라” 호소

“시민의 마음을 담아 발로 뛰는 광명시의 시의원이 되겠다”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2/05/01 [15:21]

 

[광명=김주린기자] 안성환 광명시의원 예비후보가 3선 지지를 호소하며 지역 공약을 영상으로 발표했다.

 

5월1일 본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온라인 소통을 강조하며 “회원수 15만 3천여명의 광명시 맘카페를 통해 발생하는 민원과 제안등을 귀담아 듣고 현장에서 대책을 세우는등 바로바로 시민과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이유로 “2년 연속 매니페스토 약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면서 시민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재개발 재건축과 관련해 “광명 가선거구는 재건축 재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이다.그동안 재건축관련 시정질문도 하고 반영돼 재건축 안전진단비용을 지원 하게됐다”면서 “철산 2동 8.9단지 10.11단지 재건축 그리고 철산3동 철산한신 리모델링,그리고 철산 12.13단지 재건축 진행과 철산1동 kbs우성아파트 재건축등에 대해 정밀안전진단의 원활한 진행과 분양가 상한제, 용적율 상향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성환 예비후보는 아이들의 통학안전과 학교급식실 돌봄센터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우선 “학교통학로에 바닥신호등 설치를 공약으로 내세웠다.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25개 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 바닥신호등을 설치해 아이들의 통학 안전을 지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뉴타운 1.2구역에 초등학교 설립은 현재 경기도 투자 심의까지 마쳤으나 중앙투자심의는 보류중 이다. 7천세대가 입주하는 단지에 학교설립을 위해 지역구 임오경 국회의원과 함께 힘쓰도록 하겠다.”며 “이외에도 학교 급식실 문제 및 다함께 돌봄센터 등 아이들 안전과 학부모가 만족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안성환 예비후보는 “시민의 마음을 담아 발로 뛰는 광명시의 시의원이 되겠다”면서 “검증된 가번 후보, 변함없는 진짜 일꾼 안성환을 선택해 달라 ”고 호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명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