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2 하남프렌즈 꿈짱 챌린지", 미사 조정경기에 도전!

김진아기자 | 입력 : 2022/04/24 [07:28]

▲     ©경기인터넷뉴스

 

[하남=김진아 기자] 교육공동체 하남프렌즈(김응대 대표)는 지난 24일(토)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2022 하남프렌즈 꿈짱 챌린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꿈짱’은 경기도교육청이 주관하는 ‘만들어가는 꿈의학교’의 대표 학생으로 하남프렌즈는 올해 11명의 꿈짱들이 9개의 학생이 만들어 가는 꿈의학교를 운영한다.

 

하남프렌즈는 꿈짱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꿈짱 챌린지'프로그램을 기획해 협력과 소통, 리더쉽 발현 교육을 목표로 미사조정경기장에서 조정연습을 시작했다.

 

기본훈련과정을 마친 꿈짱들은 3명씩 1팀이 되어 2km가 넘는 미사조정경기장에서 조정체험을 했다. 처음 조정을 접한 꿈짱 학생들은 조정의 매력이 ‘팀원과 협력하여 힘을 모아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라고 그 소감을 밝혔다.

 

  © 경기인터넷뉴스

 

꿈짱들의 훈련지도를 맡은 윤종성 대표(㈜로잉프로)는 “하남시 최초로 하남의 청소년들이 미사조정경기장에서 조정체험을 하게 된 것이 뜻깊고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대회도 출전해 보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하남의 특색있는 자원 발굴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협동조합 문화플랫폼위드(대표 고신애)의 지원으로 진행됐다.

 

하남프렌즈는 마을교육을 통한 인재양성을 목표로 꿈의학교, 가족문화재지킴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2년 꿈짱 챌린지’ 를 통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도전활동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