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산문화스포츠센터 2월회원 모집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2/01/21 [13:27]

[오산=김주린기자]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수)는 오산문화스포츠센터 2월 회원모집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1월 17일부터 약 2주간 문화강좌(2개월과정) 신규회원모집을 실시하고, 24일부터는 스포츠강좌 회원모집을 실시한다.

  

▲ 오산문화스포츠센터 전경  © 경기인터넷뉴스

 

문화강좌는 2개월 과정으로 바이올린, 플롯, 관악기(클라리넷, 색소폰), 마크라메, 오일파스텔화, 팝아트, 전각, 보테니컬, 진경산수화, 캘리그라피, 연극, 전통무용을 모집하고 스포츠강좌는 요가, 댄스, 어린이발레, 어린이댄스를 모집한다. 헬스장은 월정기 및 일일자유권 구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오산문화스포츠센터의 규모는 지상4층으로 13,094㎥ 이며, 문화강의실·다목적실·GX룸·대체육관·소체육관·헬스장이 있다. 문화강좌는 총 3개의 강의실 및 다목적실에서 진행되며, 강의실 중 방음실을 구성해 악기 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정수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시민을 위한 오산문화스포츠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회원 모집을 통해 소중한 일상으로의 회복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접수는 오산문화스포츠센터에서 현장접수(카드결제) 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오산스포츠통합홈페이지(www.osansports.or.kr)참고 또는 안내데스크 (031-371-1912)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