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추진 박차 및 행복주택 입주자모집공고 알림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1/12/02 [17:11]

[여주=김주린기자]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지난 11월 23일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현장에 대해 여주시 부시장을 포함, 도시개발과 직원 ‧ 시공사, 감리단과 합동으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현장점검은 현재 추진상황과 동절기 공사 일정 등을 점검하고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추진에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고, 현장에서 숙식하는 시공사·감리단의 애로점 등을 경청하고 독려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조성공사는 현재까지 추진에 박차를 가해 유관기관(한전지중화, 통신공사, 도시가스공사)의 공사가 추진 중이며, 전체 토목공사 중 도로포장 및 경계석 설치 등의 공정만 남아있어 순조롭게 공사를 추진 중이다.

 

또한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추진하고 있는 행복주택이 2021년 12월 2일 입주자모집공고 후 2021년 12월 13일(월)부터 2021년 12월 22일(수)까지 청약신청(LH청약센터 : https://apply.lh.or.kr)을 통해 705호를 공급할 예정이다.

 

공급형별은 26형, 26형(주거약자), 36형, 51형, 51형(주거약자)이며, 공급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사람으로 청년·신혼부부·한부모가족·장기근속자의 자격 요건을 갖춘자를 대상으로 하며, 주거약자용 주택공급은 위 자격요건을 갖춘 자 중 부양가족수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한 자에 한 해 선정된다.

 

행복주택 입주자모집과 관련해 세부적인 내용은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입주자모집공고문을 확인하고 청약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직접 체크해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여주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