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360 인터렉티브 3D 이미지 촬영’원데이 클래스 운영

학교 밖 청소년이 픽한 일하루 잇템(it item) 소개하기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1/12/02 [17:01]

[성남시청소년재단=김주린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1월 25일 청소년 자립플랫폼 일하루에서‘내 맘대로 움직이는 360 인터렉티브 3D 이미지 촬영’(이하. 일하루 원데이 클래스)을 진행했다.

 

매주 1회 3개월 과정의 토탈공예 자립기술훈련에 참여하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들이 창작한 주얼리 액세서리 전시물을 촬영하는 일하루 원데이 클래스를 제공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스타트업 기업 사막여우 엔터테인먼트가 개발에 참여,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의 온라인 가상 전시회에 활용될 토탈공예 전시제품을 360 인터렉티브 3D 이미지로 촬영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사막여우 엔터테인먼트는 평소 학교 밖 청소년 교육에 관심을 두고 폴디오 미니 스튜디오 장비를 무상 제공했다.

 

본 프로그램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을 온라인 전시물로 촬영해 창업에 대한 기대감과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학교 밖 청소년이 중심이 되어 온라인마켓(가안) 제품에 대한 상세페이지를 직접 기획하고 구성할 계획이다.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장인경)은“청소년 자립플랫폼 일하루가 지역사회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자립을 위해 필요한 진로·직업·경제·사회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 가상 전시회를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