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다산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아파트, 외부 유리 무료 청소 행사

푸짐한 경품도 준비해 이웃간 따듯한 연말 행사 개최

경기인터넷뉴스 | 입력 : 2021/11/23 [21:44]

[남양주=송영한 기자]남양주 다산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입주자 대표회의는 오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8일간 아파트 입주자를 위해 외부 유리 무료 청소 행사를 개최한다.

 

입주자대표들이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며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 행사 개최가 어려워지자 시공사인 (주)한양과 함께 입주자 만족을 위한 서비스 행사를 기획한 것이다. 

 

▲ 많은 공동체 활성화 행사로 2018년 남양주시 ‘한걸음 The 가까이 동행’ 페스티벌에서 최우수 단지로 선정된 다산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

 

입주자대표회의 이진환(남,41세)회장은 “모두가 행복한 공동주택을 위해 위드코로나에 발맞춘 공동체 활성화 행사를 기획하였고, 리뉴얼 브랜드를 반영한 도색과 시스템 상향도 협의중에 있어, 입주자에게 더 나은 거주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지원한 (주)한양 관계자는 “고객을 위해 입주 후에도 고객가치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이 당연한 의무다.”라고 말하며 행사를 지원하는 소감을 밝혔다.

 

입주자대표와 (주)한양은 "아파트 외부 유리창 무료청소 행사 후 고객만족도 조사와 경품 추첨을 통해 신형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워치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혀 입주자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선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8년 남양주시 ‘한걸음 The 가까이 동행’ 페스티벌에서 최우수 단지 수상 영예 안은 다산 한양수자인 아파트는 남양주 다산신도시에서 가장 살기 좋은 아파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다산신도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