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청소년재단, 솔리언또래상담 기우림[아이디어]제안대회 출항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1/11/22 [19:45]

[성남시청소년재단=김주린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0일 성남시청 한누리실에서 솔리언또래상담 기우림[아이디어]제안대회를 개최했다.

 

솔리언또래상담 기우림[아이디어]제안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관계의 단절과 이전과 다른 방식의 시대를 살고 있는 청소년의 건강하고 안전한 관계 맺음을 고민하고자 본 제안대회를 기획하게 됐다. (*기우림: 마음과 귀를 기울여 너의 이야기를 들어줄게의 줄임)

 

  © 경기인터넷뉴스

 

기우림[아이디어] 제안대회는 예선 심사를 거친 초·중·고·대학 총 12팀의 본선 발표로 진행됐고, 코로나19 속에서도 친구들과 어떻게 관계 맺을 것인가에 대한 학년별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열띤 장이었다.

 

최종 수상은 초등부 양지초등학교 ‘또래와의 좋은 에너지 나눔, 또래상담’주제, 대학부 정자수련관 청소년상담 서포터즈의‘BYB_꽃 피기 전의 청소년과 이야기하다’주제 발표가 수상했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인경 소장은“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친구들과 관계 맺고자 하는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고, 올해 기우림[아이디어]제안대회를 시작해 내년에도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