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윤호중 의원, "경기도의원 보선에서 '신동화' 승리 위해 총력 다 할 것"

시ㆍ도의원 간담회 열고 "당 차원 선대위 구성해 적극 지원 할 것"결의

송영한 기자 | 입력 : 2021/01/23 [20:10]

[구리=송영한 기자] 윤호중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구리시/법제사법위원장)은 22일, 민주당 구리시지역위원회 주최 시⋅도의원 간담회를 열고 "오는 4월 7일에 실시되는 구리시 제1선거구 경기도의원보궐선거승리를 위해 당 차원의 선거대책본부를 구성하여 신동화 민주당 예비후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사진 위)

 

이에 대해 신동화 예비후보는 언론사에 보낸 보도자료에서 "김형수 구리시의회의장과 임창열 도의원을 비롯한 시⋅도의원들이 서울시장⋅부산시장 선거를 포함한 4⋅7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라며 "신동화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격려차 방문한 민주당 경기도당 박정 위원장과 김민철 국회의원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재산세 인하 등 다양한 정책지원을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신동화 예비후보는 “최근에 발표된 태릉CC개발과 갈매역세권 개발사업이 반드시 통합 개발되어야 하는 당위성을 설명하고, 이에 따른 광역교통개선대책이 반드시 선 반영될 수 있도록 당 차원의 협력을 요청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 후보는 23일 오후에 구리시 호남향우회 사무실을 방문해 서한준 회장을 비롯한 역대회장들과의 간담회에서 “호남의 아들 고)서형열 도의원의 유지를 받들어 잔여임기를 잘 마무리하고, 구리시의 발전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사진 아래)

 

  • 도배방지 이미지